이효리, 올 가을 사랑에 빠지는 헤어 스타일 대 공개

3집 활동과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효리가 올 가을 러브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었다.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헤어 케어 브랜드 비달사순(Vidal Sassoon)의 모델 이효리가 비달사순 2008 F/W 헤어 콜렉션 ‘스타일 러브 스캔들(Style Love Scandal)’을 통해 올 가을, 사랑에 빠지는 세가지 헤어 스타일을 제안한 것.

헤어 스타일로 원하는 사랑을 얻을 수 있고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일인 삼색, 러브 스캔들'의 헤어를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가 드라마틱하게 보여주는 이번 헤어 콜렉션은 올 가을 사랑에 빠지고 싶은 여성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가 비달사순 F/W 헤어 콜렉션에서 선보이는 룩은 세 가지로 1)클래식 로맨스 (Classic Romance), 2)샤이니 스캔들(Shiny Scandal), 3)보헤미안 러브(Bohemian Love)이다.

첫사랑의 설레임을 상기시켜주는 클래식 로맨스(Classic Romance)는 풍성한 세팅 컬이 돋보이는 웨이브 헤어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해준다.

샤이니 스캔들(Shiny Scandal)은 세련되게 빛나는 샤이니 스트레이트 헤어 연출이 포인트로 아찔한 섹시함으로 상대방을 매혹시킬 수 있다.

손질하지 않은 듯한 느낌으로 자유롭고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는 보헤미안 러브(Bohemian Love)는 상대방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소울 메이트로 다가갈 수 있게 해 준다.

로맨틱한 소녀와 섹시 레이디, 자유로운 보헤미안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효리는 비달사순의 트리트먼트 왁스 시리즈 덕분에 러브 스캔들의 주인공처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라 하기 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스타일을 살려주는 동시에 모발을 보호해주는 비달사순 트리트먼트 왁스 시리즈로 스타일링한 효리의 헤어스타일이 이번 가을 또 한 번 ‘It Style’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효리와 함께 한 비달사순 2008 F/W 콜렉션 룩과 자세한 스타일링 방법은 비달사순의 홈페이지 (www.vsclub.co.kr) 및 잡지를 통해 9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올 가을, 효리처럼 러브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비달사순과 함께 사랑에 빠지는 헤어스타일을 시도해 보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