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거솔(Ingersoll) 쿼츠 모델 7월 중 출시예정!

[조은뉴스=박철용 기자]  2014 바젤월드에서 잉거솔(Ingersoll)은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감성을 고스란히 쿼츠에 적용한 ‘2014 쿼츠 콜렉션(Quartz Collection)’을 출시하여 그동안 잉거솔 쿼츠의 부재를 아쉬워했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잉거솔 쿼츠는 클래식 라인과 스포티한 라인 등의 콜렉션에 론다(Ronda), 세이코(Seiko), 미요타(Miyota) 등의 무브먼트를 다양하게 적용하여 잉거솔 쿼츠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충족시켰으며 국내에는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잉거솔(Ingersoll) 쿼츠 모델 7월 중 출시예정!

잉거솔의 다양한 쿼츠 모델 중 독특하고 입체적인 다이얼 무늬로 시선을 사로잡은 벌링턴(Burlington) 모델은 개성 있고 품위 있는 스타일을 표현하는 남성을 위한 ‘머스트 헤브 아이템’ 으로 잉거솔 브랜드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성과 기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벌링턴은 6시 방향과 12시 방향에 각각 곡선으로 표시된 듀얼 타임존(Dual Time Zone)과 날짜 인디케이터, 9시 방향에 위치한 24시 인디케이터와 플라이 백(Fly-back) 등의 특색 있는 기능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리치 초콜릿(Rich Chocolate) 컬러 다이얼 및 엘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이 로즈골드 케이스와 절묘하게 어울리며 매력 있는 남성의 기품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Burlington (INQ017BRRS)
Movement : MIYOTA GP52
Case Size : 45mm
Water Resistant : 10 ATM / 100M

 








[자료제공] ㈜거노코퍼레이션 / 유로타임 - 잉거솔 02)3397-7100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