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래미안 모델하우스 분양 광고에 업계 최초 말을 이용해 전략홍보 펼쳐...

[조은뉴스=김주경 기자]  대한민국 최대의 승마전문기업 (주)클럽엠승마교실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아파트분양현장에 ‘말’을 이용한 기법으로 분양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업계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말을 이용한 분양 홍보 마케팅은 2014년 4월 5일~4월 6일까지 양 일간 진행되는 송파구 문정동 가든 파이브에 위치한 삼성 래미안 주택전시관에서 시연됐다.

고덕지구 전시관에서는 우람한 자태를 뽐내는 말을 2필 등장시켜 보다 다채로운 모델하우스 행사가 펼쳐졌으며, 말로 방문객들의 분양 활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4월 6일 모델하우스 현장에서 펼쳐진 말을 통한 홍보 행사는 크게 5가지로 나누어 진행 되었다. 어린이를 데리고 온 방문객들에게 ‘말과 인사나누기’를 통해 말과 친해지도록 유도했으며홍당무와 각설탕을 직접 말에게 먹여주는 ‘말 먹이주기’ 행사도 동반했다.

그리고 원하는 방문객들에게‘말에 올라 타보기’행사도 진행했으며 ‘말과 함께 사진찍기’ 행사를 통해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고 액운을 걷어차는 뒷발 편자, 행운을 긁어 오는 앞발굽 ‘말편자’ 예쁘게 꾸며보는 공간도 만들어 방문객들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클럽엠승마교실 관계자에 따르면 클럽엠승마교실은 전혀 새로운 방식의 기업의 홍보수단으로 말을 이용하는 방법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클럽엠승마교실은 2013년에 이어 금년 4월부터 문화관광부 주최 전국민 무료승마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시내 3개공원(올림픽공원, 월드컵공원, 살코지공원)에서 2천 명의 승마 체험을 진행해왔다. 단 한 건의 사고 없이 안전하고도 즐거운 승마체험을 진행하고 있는 경험이 풍부한 대한민국 최대 승마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