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야! 함께 아웃백 가자! 이벤트’도 진행

[조은뉴스=조수현기자]  수학인강 세븐에듀(http://www.sevenedu.net)에서 내신과 수능을 유형별로 한 번에 공략할 수 있는 자기주도형 문제집 ‘절대유형 N제’를 출간했다.

 


‘절대유형 N제’는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에서 함께 개발한 문제집으로 최신 시험문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내신과 수능의 모든 유형을 단권화하였다. 평소 내신과 수능을 따로 준비하며 애를 먹은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특히 고1은 2014적용 새 교과내용에 맞춰서 선별된 문제로 구성하여 학교시험에 최적화하였다.

 


현재 수능 슈퍼패스, 슈퍼프리미엄 클래스를 수강 신청하는 학생들에게는 ‘절대유형 N제’를 무료로 한 권 증정하고 있다.

 


‘절대유형 N제’는 문과(총 4권)는 ‘행렬, 지수와 로그 699제’, ‘수열, 수열의 극한과 무한급수 747제’, ‘미분과 적분 723제’, ‘확률과 통계 500제’이고, 이과(총 5권)는 ‘행렬, 지수와 로그 699제’, ‘수열, 수열의 극한과 무한급수 747제’, ‘수2 1090제’, ‘적분, 확률과 통계 980제’, ‘기하와 벡터 900제’, 고1(총 4권)은 ‘다항식과 방정식 831제’, ‘부등식과 도형의 방정식 636제’, ‘집합과 명제, 함수 603제’, ‘수열, 지수와 로그 600제’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많은 학생이 평소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비법과 강좌를 원했는데, ‘절대유형 N제’가 그 해법이 될 것”이라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세븐에듀에서는 ‘친구야! 함께 아웃백 가자! 이벤트’(이하 ‘아웃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아웃백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세븐에듀에서 7개 강좌(문과ㆍ이과ㆍ고1 슈퍼프리미엄 클래스, 문과ㆍ이과 수능적발상 슈퍼패키지, 문과ㆍ이과 수능 SUPERPASS)중 친구와 함께 동일한 강좌를 구매한 후 대표자 1명이 help@sevenedu.net로 메일을 보내면 아웃백 5ㆍ8ㆍ12만 원 상품권(둘이 모이면 5만 원, 셋이 모이면 8만 원, 넷 이상이 모이면 12만 원 상품권 지급)을 증정한다.

 


한편,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EBS와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1타 강사로 현재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과 27만 명의 수학인강 온라인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학 스타강사이며 초ㆍ중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 대표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