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비 +100% 풍성해진 콜라겐과 더욱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

[조은뉴스=조서현 기자]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출시 이래 각종 매거진 및 온, 오프라인 뷰티 어워드 위너에 등극하며, 끊임없는 판매 기록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마스카라인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를 업그레이드 된 포뮬라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한국에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는 기존 대비 +100% 풍성해진 콜라겐성분이 속눈썹을 코팅해주고 가루날림이나 뭉치고 번지는 것을 줄여주어 더욱 풍성한 메가 볼륨을 완성한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만의 넓고 튼튼한 메가 브러시가 마스카라 액을 속눈썹에 감싸듯 발라주어 매그넘한 볼륨과 컬링을 완성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아이 메이크업의 새로운 아이콘이자 메이블린 뉴욕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된 2NE1의 씨엘은 지난 2월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매그넘 마스카라를 직접 사용해보며 매그넘만의 풍성한 볼륨감에 감탄하며 노랑색과 보라색의 패키지 또한 너무 패셔너블하다고 말했다.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는 쉽게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포뮬라로 강력한 메가 볼륨을 선사하지만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 사용시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메이블린 뉴욕은 뉴요커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현재 전 세계 129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왓슨스와 같은 드럭스토어나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코스트코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