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웰빙라이프 추구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는 1:1 맞춤 회원제로 고급 네일브랜드를 사용해 차별화를 보이는 네일수다(http://blog.naver.com/sudanail)에서 고객후기를 공개했다.

비안님의 블로그에는 "제가 다니는 네일 샵 서면 네일수다입니다. 쌤들 다 실력 좋고 친절하시고 회원권 재등록 할꺼예요. 부산 사는 이웃님들 서면에 네일샵 알아보심 저가 다니는 네일수다 추천할께요."라고 밝혔다.

네일수다 메이크업 모델인 J양은 "화장하는 남자 권준우 아티스트에게 버건디 메이크업을 했는데 착해 보이면서 뱀파이어 같은 메이크업이 저랑 어울릴 것 같다 했더니 그런식으로 해주셨어요ㅋㅋㅋ"

포비양은 "불금에 친구와 함께 네일을 받고 왔어요! 그래도 네일 받고나니 기분전환이 되고 좋은걸요~! 보통 일반 네일샵들은 2~3자리 밖에 없어서 많이 기다리곤 하는데, 네일수다는 큰 내부가 참 좋아요. 친구와 함께 방문했는데~ 심심하지 않게 계속 이런저런 말 걸어주시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케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89양의 블로그에는 "너무 이쁘아아앙~~~ 처음엔 민트로 되어있는 걸 보고 했는데, 네일리스트님과 제가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완성된 네일아트!~ 저렇게 이쁜아트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기본관리를 빼고서는 1시간 10분정도"라고 하며

"색이랑 본인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어요. 꼭 예시된 것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이야기하면서 이쁜 아트를 만들어주시는 네일수다 리스트님들 완전 최고!"라고 덧붙여 전했다.

항상 고객의 손과 발의 아름다움을 물론 고객의 웰빙라이프를 추구하는 네일수다는 2014년 봄 시즌에도 보다 좋은 패키지로 여성들의 수다에 중심이 되고 있다.
(예약문의 서면점:051-816-4179/해운대점:051-746-416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