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조는 대한민국 파괴위해 잘못 태어난 톱·트로이 목마!

전교조는 필자가 2005년 10월 24일자 독립신문 기타 언론매체에 기고했던 ‘전교조 비판’ 칼럼에서 ‘악의 꽃’으로 명명한바가 있다.

2005년 당시 친북좌파들은 눈을 시뻘겋게 부릅뜨고 한미동맹을 균열시키고, 한미간을 이간시킬 목적으로 의정부 여중생 효선, 미순 사건을 김대중 좌파정권의 비호아래 정치 쟁점화 시켜 대한민국 정체성을 파괴하는 ‘촛불집회’의 도구로 삼았고 이를 악용하여 노무현 좌파정권의 집권에 성공하는 사령탑 역할을 했다.

어떤 댓가를 치르더라도 북한과의 화해를 추구하려고 발버둥쳤던 김대중의 햇볕정책 실천행동의 중심에는 대한민국 국가정체성을 파괴하여 친북좌파 꼭두각시 정권 설립의 꿈을 꾸고 있던 악의 꽃 ‘전교조’가 서있었던 것이다.

전교조는 대한민국을 파괴하기 위하여 잘못 태어난 대표적인 트로이 목마다.

자유대한민국의 교육,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가 전교조에 의해 하나둘씩 파괴되기 시작했다. 오늘날 좌파정권 10년 동안에 친북좌파이념 때문에 대한민국의 존립이 풍전등화 앞에 놓이게끔 이 나라를 악의 구렁텅이로 유인하고 유도한 주체는 바로 김대중, 노무현이었으며 실천행동의 주구가 바로 악의 꽃 전교조였던 것이다.

한국의 교육부는 이미 오래전에 독버섯처럼 기생한 전교조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상실했고, 그 결과 자라나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정당한 역사교육을 가르칠 수가 없는 불행한 한계상황에 빠져들었던 것이다. 대한민국의 아들딸에게 왜곡된 거짓 역사를 교육하고 자기의 조국을 파괴하고 있는 나라는 대한민국 김·노 좌파정권과 전교조 말고는 그 어느 나라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전교조가 내걸었던 악령과 같은 ‘참교육론’의 실체는 무엇인가.

전교조가 주장하는 ‘참세상’ ‘참교육’은 노동자와 농민이 주인이 되는 세상을 뜻하며 이것은 곧 인류를 그토록 고통속에 몰아넣었던 ‘레닌’과 ‘스탈린’이 주도했던 볼세비키 혁명과 ‘모택동’의 문화혁명이 내걸었던 슬로건임을 악의 꽃 전교조 말고는 어떻게 어린학생들과 순수한 학부모들이 이런 엄청난 음흉한 사실을 알았겠는가?

언젠가 ‘나는 빨갱이다’라고 말했던 민노당 사무총장이었던 노회찬이가 인천외고 사건에 뛰어들어 학생들에게 가르치라는 수업은 하지 않고 거리에서 시위를 주도하고 있는 악의 꽃 전교조 교사들과 함께 시위에 참가했던 학생들에게 빨갱이 교육내용을 연설하고 있었음이 언론에 기사화된 적이 있다.

전교조 교사와 함께 노회찬이는 어린 학생들에게 말하기를 “학생동지여러분, 승리의 그날까지 선생님들과 함께 동지애로서 끝까지 싸우고 투쟁하여 주십시오” 라고 선동 하였었다.

그렇다면 어린 학생을 학생동지라고 부르며 선동하고 있는 자들은 과연 누구인가? 두말할여지 없이 그들은 공산주의가 살아 숨쉬던 70년간에 걸쳐 인류의 1억 2천만 명이나 넘는 수많은 지구촌의 사람들을 붉은 공산주의 이념의 이름으로 대량 학살했던 공산주의자들의 후예인 좌파공산혁명가들이다.

전교조! 이는 듣기만 하여도 소름이 끼치는 분노의 이름이다.

전교조를 분쇄하여 대한민국의 진정한 교육을 되살리는 길만이 진정한 애국의 길이 될 수 있음을 새삼스럽게 다시 느끼는 것은 모든 국민들의 확실한 바램이라고 믿고 있다./자유언론입협회장·국민행동본부부본부장·인터넷 타임즈 발행인 양영태(전 서울대 초빙교수·치의학 박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