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한국형 창작 뮤지컬 ‘샤먼아이’가 오는 4월 4일 ~ 6일 구리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난장뮤지컬 ‘샤먼아이’는 경기도 문화재단과 함께 국내 최초 해외 바이어 초청 트라이아웃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기존의 해외 진출이 아트마켓을 통해 이루어졌던데 반해, 단독 공연 최초 바이어와 투자자를 직접 초청,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선다. 우리 문화 고유의 미적 감각과 희로애락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하게 전개되는 감성의 표현, 복합적 예술혼이 깃든 순수 창작 작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뮤지컬 ‘샤먼아이’의 제작을 맡은 대표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역할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 ‘샤먼아이’의 제작자 박해미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과 ‘하늘이시여’, ‘웃어라 동해야’ 등의 드라마를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인기 배우이다. 

 

박해미는 제작자 예술감독 배우로 뮤지컬 ‘샤먼아이’에 참여, 1인 3역을 소화한다. 더 좋은 창작 뮤지컬을 제작하여 대중에게 선보이고 이를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해온 박해미는 “무대 위의 배우로, 제작 일선에서 제작자로 활동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모두 쏟아 부어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형 난장뮤지컬 ‘샤먼아이’는 한국의 전통적 샤머니즘과 토속 신앙을 기반으로 전 세계의 공통분모라 할 수 있는 인류의 종교적 믿음이라는 공감대를 형성, 세계 속에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기획 창작 뮤지컬이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말을 입증하며 국내외 관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명품 창작 뮤지컬 ‘샤먼아이’는 박해미, 이영하, 이재은, 최국, 태권소녀 태미, 김지용 등 국내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오는 4월 4일부터 6일 구리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해미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