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규모 임상연구로 예방효과 입증한 백신인지 확인하세요

[조은뉴스=박철용 기자]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하 GSK, 대표 김진호)은 정보력 높고 실속 있는 최근 엄마들의 성향을 반영해 영유아 백신 접종 시 한번 ‘더’ 확인해보고 대규모 임상연구로 예방효과가 입증된 백신 을 접종 받자는 취지의 ‘MORE(모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작년 신플로릭스가 어린 나이에 보육시설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들을 위해 진행한 ‘얼리키즈(Early Kids)’ 캠페인에 이어 진행하는 두 번째 영유아 건강 증진 캠페인이다.

영유아 예방접종은 시기별 접종 백신도 다양하고 예방접종의 종류도 구분되어 있어 육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 중 하나로 꼽힌다. 하지만 아기 예방접종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예방효과를 확인해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필요하다.

'신플로릭스'는 이번 MORE 캠페인을 통해 엄마들에게

▲영유아 폐렴구균 백신 중 유일하게* 대규모 임상연구를 통해 입증된 예방 효과

▲신플로릭스 도입 후 실제 환경에서 질병 감소 현황

▲신플로릭스 도입 후 국내 역학 변화 등 현명한 백신 선택의 기준을 알릴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엄마들이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플로릭스’는 캠페인 기간 중 ‘아기를 더 생각하는 모어맘(MORE MOM)’ 마라톤, ‘모어맘&대디(MORE MOM&DADDY)’ 클래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대규모 임상 연구를 통해 예방효과가 입증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GSK 백신사업부 윤영준 마케팅 본부장은 “새해 키워드 중 하나가 실용주의로, 아기를 가진 엄마들의 소비 패턴도 갈수록 스마트해지고 똑똑해지고 있어 GSK가 세계적인 백신 회사로서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백신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자 모어(MORE)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영유아는 면역력이 형성 되기 전 질병의 노출 위험이 높다.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려면 실제 대규모 임상연구를 통한 예방효과를 꼼꼼하게 확인해 백신을 알고 접종 받는 엄마들의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