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인 가수 유성은이 선배가수 김창렬과의 다정한 백허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가수 유성은은 공식 SNS를 통해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녹화장 대기실에서 김창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했다.

김창렬은 평소에도 유성은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숨은 조력자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날도 김창렬은 유성은의 녹화가 끝난 후 대기실에서 유성은의 노래 실력에 대한 극찬과 함께 백허그로 그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유성은과 김창렬은 마치 친 오누이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유성은은 매력포인트인 활짝 웃을 때 만들어지는 반달모양의 눈과 수줍어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김창렬은 여가수임을 의식 한 듯 매너깍지를 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분이서 듀엣 결성하셔도 되겠어요!! 진짜 잘 어울려요!!”, “두 분 모두 2014년 대박나세요”, “성은양 든든한 오빠 생겨서 좋으시겠어요!!” "유성은 퍼펙트 싱어 기대 만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창렬은 지난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유성은에게 기립박수를 치고 환호를 보내며 “씨디를 삼킨 줄 알았다. 당찬 대박 신인이 등장했다. 팝송은 원곡 가수보다 더 잘하는 것 같다. 눈에 하트가 그려진다”등의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성은이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는 오는 2월 7일 금요일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