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추천하는 새해 맞이 가족 나들이 공연

 



[조은뉴스=연예타임즈]  연휴를 가족들과 함께 만끽하기 위해 각종 여가를 찾아 나서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함께 여가 생활을 즐기면서 휴식은 물론 가족 화합의 시간을 보내는 등 명절 풍속도가 달라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공연계 전반에서도 설 연휴를 맞아 특별 할인 등을 제공한다.

 


설 연휴 특별한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연령대 별 맞춤 공연을 소개한다. 

 
유쾌한 내용 아래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연극 <웃음의 대학>은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에 적격이다.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희극을 모두 없애버리려는 냉정한 검열관과 웃음에 모든 것을 건 극단 ‘웃음의 대학’ 작가가 벌이는 7일간의 해프닝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수작.


힘들고 지친 삶 속 웃음의 중요성을 말하는 연극은 새해에 걸맞게 온 가족에게 희망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한다. 드라마, 영화 등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는 연기파 배우인 송영창, 서현철, 조재윤, 김승대, 정태우, 류덕환 배우가 출연한다. 연극 <웃음의 대학>은 ‘설 연휴할인’을 마련,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설 기간 동안 전석 40%를 할인한다. (회당 30매 한정) (문의 : 02-766-6007)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2012년 42%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했던 동명의 드라마를 뮤지컬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당시 김수현, 한가인 등 국내 인기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독특한 소재,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김다현, 전동석과 같은 뮤지컬 배우는 물론 규현, 서현 등 아이돌 스타도 함께 참여하며 전 연령대에게 고른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를 기억하는 가족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전석 40%의 할인을 제공한다. (문의 : 1588-5212)

 
명절,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면 추억의 그 때 그 시절을 그린 공연을 추천한다. 뮤지컬 <저지보이스>는 1960년대를 풍미했던 4인조 팝밴드 ‘포시즌스(The Four Seasons)’의 일대기를 그린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가난했던 시절과 성공, 결별과 재회까지의 40년간의 우정이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포시즌스의 히트곡들은 CF, 방송 등에 자주 등장하여 비교적 젊은 세대에게도 익숙한 편. 올 설 연휴에는 ‘새해맞이 기념 4인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의 공연에 4장을 한꺼번에 구매하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41-3184)


뮤지컬 <고스트>는 대표적인 추억의 영화 ‘사랑과 영혼’을 각색한 최신 뮤지컬이다. 죽어서도 연인을 사랑하는 러브스토리와 남녀 주인공이 도자기를 빚는 하이라이트 장면, 그리고 익숙한 OST가 그대로 뮤지컬 무대로 탄생한 것. 원작 영화를 기억하는 부모님 세대라면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최첨단 멀티미디어와 마술 그리고 조명으로 만들어낸 화려한 무대는 볼거리, 그 이상을 제공한다.


최근 부모님 세대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 샘 역의 주원, 몰리 역의 아이비가 출연,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설 연휴를 맞아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공연에서 VIP와 R석은 20%, S석과 A석은 30%의 할인 받을 수 있다. (문의 : 02-577-1987)

 
설 연휴 아이들을 위한 공연들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갈수록 어린 나이부터 경쟁에 시달리는 자녀, 조카들에게 설 연휴 공연 선물은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목각인형 콘서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럽 정통 마리오네트를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목각인형의 관절 마디마다 줄을 연결해 움직임을 선보이는 마리오네트 인형은 속눈썹이 움직일 정도로 매우 정교하다. 감쪽 같은 목각인형의 움직임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유럽 정통 마리오네트답게 이국적인 흥취까지 선사한다. 설 연휴 기간을 맞아 2월 1, 2일 공연에 한해 전석 60% 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선착순 40팀에게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관람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 02-766-6007)


디즈니의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공연도 설 연휴 펼쳐진다. <디즈니 온 아이스>는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와 가장 사랑 받은 스토리를 각색해 아이스 링크 위에서 선보이는 공연.


각종 화려한 세트와 소품, 무대 연출이 스펙터클한 광경을 선사한다. 평소 디즈니 동화를 좋아하는 자녀가 있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설날 당일인 1월 31일 금요일 7시에 전석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문의 : 1544-3529)

 
모처럼의 설 연휴, 집에만 머무르기 보다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공연 한편과 함께 보내는 것은 어떨까? 평소보다 낮은 가격으로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가족과 색다른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활용한다면 더욱 특별한 설 연휴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