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패키지에 프로농구 티켓 제공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는 1:1 맞춤 회원제로 고급 네일브랜드를 사용해 차별화를 보이는 네일수다(http://blog.naver.com/sudanail)가 2014년 새해 첫 번째 겨울패키지 상품을 공개했다.

먼저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모든 패키지 상품에 겨울시즌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농구 관람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네일수다가 제휴한 프로농구단을 고객들이 직접 관람하며 현장에서 상영 중인 네일수다의 영상광고도 확인할 수 있다.

네일수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자유이용권 패키지에는 해운대클럽 타오입장권과 함께 문화패키지로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대한CGV 영화관람권, 커피패키지로 엔제리너스 커피권, 맛집패키지 코코샤브 식사권이 주어진다.

또한 VIP 자유이용권을 이용할 경우 기본 자유이용권 패키지를 포함해 조은극장 연극관람권, 손발관리 패키지 및 속눈썹과 메이크업 이용권, 지인네일 케어권, 남자향수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여자들을 위한 재미를 선사하는 네일아트전문점 네일수다는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14년에도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예약문의 서면점:051-816-4179/해운대점:051-746-416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