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전 연령층의 꾸준한 인기와 단체관람객의 방문으로 연일 티켓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삼총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원작 고전 소설을 한국식으로 재창작한 작품으로 특히 연말 문화회식의 증가로 30대부터 50대에 이르는 직장인 계층에게 사랑 받고 있어, 성남 ‘삼총사’ 공연장 로비는 관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30대부터 50대까지 직장인 계층 예매비율 90%넘어.. 단체예매로 연일 매진!


뮤지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연말 수많은 공연들 중에서도 ‘삼총사’는 특히 30대에서 50대에 이르기까지 중 장년 계층이 전체 예매 관객의 50%를 넘게 차지하고 있으며, 주요 뮤지컬 관람계층인 20대 또한 39.8%를 차지해 전 직장인 계층 연령대의 통계결과는 90%이상을 차지한다.”고 밝혔다.


이에 부담 없이 전 연령대가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소규모 단위의 부서 회식부터 기업 송년회 및 행사로 인한 전관 매진 행렬 등 연말 문화회식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아토스役 신성우 트위터에 평일 공연 매진 알려.. ‘보고싶어도 자리가 없어요’


이와 더불어 현재 ‘삼총사’에 출연중인 가수 신성우는 “오늘 8시공연 매진이라는 소문이.ㅎㅎ 다시한번 삼총사를 아껴 주시는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합니다. 이제 준비하고 무대 위에서 감사의 마음 불사르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저 삼총사 좀 보게 해주세요..^^ 이미 내년 항공기까지 구매했어요..ㅜ”, ”정의는 반드시 살아있다!! 그러니 누구라도 제발 티켓 좀 주셔요 ㅠㅠㅠ 자리가 없어요”, ”아니 왜때문이죠?.. 내 돈 주고 보겠다는데 어째서 티켓이 없는 거죠..”, ”뭔 예매창이 이렇게 새까매? 더 보고 싶어지게.”, “성민이 삼 막공 자리 있으신 분!!! 제발 연락 좀 주세요 흑흑..” 등 트위터 SNS를 통해서 삼총사 공연을 관람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글이 폭주하고 있다.


‘삼총사’는 소재면이나 음악면에서도 대중에게 친숙한 느낌을 어필하면서 각 캐릭터의 스토리 라인이 고루 구성되어 있어 누구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신성우,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로 이어지는 초연 멤버들의 연륜 있는 명품연기 조합과 슈퍼주니어 성민,2PM Jun.K,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등 초호화 한류스타의 캐스팅으로 숱한 화제를 뿌리며 해외 관객 예매 1위 공연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지난 12월 13일 성남공연 개막 이후 줄곧 예매 랭킹 상위권에 머무르며 일본 도쿄공연의 성공과 함께 스테디셀러 뮤지컬로써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뮤지컬 ‘삼총사’는 직장인 할인 15%가 적용이 되며, 2월 2일 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