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가족 나들이에 제격

 



[조은뉴스=연예타임즈]  연말을 앞두고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공연이 풍성하다.

 


그 중에서도 탄탄한 작품성을 갖춘 국내 동화 및 해외 베스트셀러 동화를 바탕으로 한 원작 공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별화 된 감성과 독특한 상상력에 원작이 주는 신뢰감까지 더해지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에게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여기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벤트까지 펼쳐지면서 웰메이드 공연 관람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Live 마임 뮤지컬 <청소부 토끼>는 동명의 창작 동화 「청소부 토끼」(한호진 작, 한솔수북)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


원작 동화는 학교도서관저널과 Weekly 경향이 선정한 어린이 그림책 BEST 10에 선정될 만큼 독특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더러워진 달을 구하기 위해 토끼들이 달로 떠나 청소를 시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소, 지렛대, 사다리, 풍선으로 달에 가기 위한 토끼들의 시도를 통해 다양한 수학, 과학적 지식은 물론 환경에 대한 교훈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공연은 라이브 연주와 마임, 몸짓, 노래를 활용, 책 속 상상을 무대 위로 불러낸다.


환경 문제라는 무거운 주제를 재치 있게 풀어내 공연 후 아이와 부모가 함께 대화를 나누기에도 제격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은 균일 15,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므로 가족 단위의 관객도 부담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일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도 증정한다.

 
국내 창작 동화를 원작으로 한 공연 <안녕, 친구야>는 웹툰 작가 강풀의 창작 동화인 「안녕, 친구야」를 바탕으로 만든 공연.


책은 함박눈이 내리던 날, 소년 ‘마루’가 우연히 고양이 ‘양이’를 따라 나서면서 바깥 세상과 처음 만나는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다. 공연은 소박하고 따뜻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책의 내용을 충실히 살려내면서 음악을 통해 지루하지 않게 내용을 전달한다. 연말 특별 이벤트로 내달 29일까지 산타클로스와의 사진 촬영이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료도 증정한다.

 
해외에서 건너온 베스트셀러 동화들도 공연으로 제작되며 원작이 가진 탄탄한 스토리로 꾸준히 인기 몰이 중이다. 영국에서 출간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GUESS HOW MUCH I LOVE YOU’를 원작으로 한 <아빠! 사랑해요>와 미국의 유명 베스트셀러 ‘YOU ARE SPECIAL’을 원작으로 한 <넌 특별하단다>가 그 주인공.


두 작품 모두 ‘가족 뮤지컬’이라는 타이틀 아래 가족에 대한 사랑, 모든 생명의 소중함 등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미 국내외에서 꾸준히 관객을 만나온 검증된 작품인 만큼 인기가 높다. 연말 시즌을 맞아 <아빠! 사랑해요>는 극 중 뮤지컬 넘버들을 특별히 캐롤로 바꾸어 구성한 ‘Special Winter’공연을 12월 한 달간 특별히 선보인다. 또한 <넌 특별하단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 공연 예매 시에는 30%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처럼 국내 창작 동화에서부터 해외 동화 원작까지 원작을 바탕으로 한 웰메이드 공연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연말 가족 나들이 선택지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고 싶다면, 연말 이벤트와 함께 일석이조의 기회를 활용하기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