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민기 등 유명 배우 보컬 디렉터 활동한 실력파

 



[조은뉴스=연예타임즈]  오는 31일 첫 솔로 데뷔앨범 ‘오 마이 달 링 (Oh My Darling)’ 발표를 앞둔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현의 이색 경력이 공개돼 화제다.

 

 
한소현은 라운지 밴드 ‘써드 코스트(3rd Coast)’의 메인 보컬과 밴드 ‘스탠딩 에그’의 객원보컬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뮤지션인 동시에 원빈, 이민기, 김옥빈, 강지환 등 유명 배우들의 보컬 디렉터 및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색 경력의 소유자.

 
특히 한소현은 신비스럽고 몽환적인 보이스는 물론 빼어난 가창력으로 유명배우 뿐만 아니라 가수, 모델 등 연예계의 보컬 디렉터로 유명하며, 특히 학창시절 연기 전공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래 부를 때의 감정이입, 무대매너 등을 섬세하게 코치하는 보컬 트레이너로 정평 나 있다.


이색 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소현은 2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솔로 데뷔앨범 커버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커버 이미지 속의 한소현은 이국적인 무드의 배경 사이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으로, 브라운 컬러의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메이크업과 한소현의 무표정한 표정이 묘한 대비를 이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킷 커버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미안해’를 비롯, ‘오 마이 달링(Oh My Darling)’, ‘나이트앤데이(Night&Day)’, ‘고어웨이(Goaway)’, ‘잘자요’ 등 한소현이 직접 작곡한 총 6곡이 담겨있어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소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실력파 여성 뮤지션으로 발돋움한 한소현은 그 동안 드라마 ‘러브레터’,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올까요’ 등 OST에 참여, 또 영화 ‘푸른 소금’의 음악감독을 맡는 등 그 실력을 입증 받았다. [사진제공 take1music 테이크원뮤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