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류철현기자]    뮤지컬 <영웅을 기다리며> 연극 <우먼 인 블랙>, <라이어>, <프렌치 라이어> 등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파파프로덕션이 오는 9월 7일,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연극 <퍼즐>의 아시아 초연을 올린다. 

 

 
영화 <아이덴티티>의 작가로 잘 알려진 영국 작가 ‘마이클 쿠니(Michael Cooney)’의 작품이며 아시아 초연으로 한국 관객과 만나는 이번 연극 <퍼즐>은 원래, 희곡 ‘포인트 오브 데스 (Point of Death)’로 쓰여졌으나 영화 ‘아이 인사이드 (The I Inside)’로 관객들과 먼저 만났다.


작품은 사고 후 기억을 잃은 남자가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현실과 환상의 세계를 오가며, 혼재된 기억의 조각을 맞춰가는 동안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촘촘한 구성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충격적 반전 그리고 운명은 결코 인간의 의도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가볍지 않은 메시지를 담은 이번 작품은 기존 연극 무대와는 사뭇 다른,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기대작이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치밀하게 짜여진 연극 <퍼즐>은 대학로의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중인 홍우진 등 신예 배우들이 총 출동, 촘촘히 잘 짜여진 작품 구성에 젊은 센스 넘치는 배우들로 가장 열정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오픈은 8월 14일(수) 오후 2시부터, 공연은 9월 7일(토) 대학로 해피 씨어터에서 시작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