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실속 있는 진로 체험 여행!

[조은뉴스=강승구 객원기자]  KBS 온(ON)(KBS 방송 체험관)은 한국 방송의 과거, 현재, 미래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체험 및 전시관 입니다.

"온" 은 완전한, 따뜻한, 모두, 온 누리(세상) 등에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 방학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상상 보다 더 즐거운 체험을 소개합니다.

특히, 방송인을 꿈꾸는 어린이 와 청소년들에게 좋은 진로 체험이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방송에 관련된 다양한 직업 소개와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고, 뉴스 앵커나 성우 등의 역할을 직접 체험 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초등학생들에게 쉽게 방학 숙제를 해결 할 수 있는 학습의 장이 되기도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방송인을 꿈꾸는 자에게나 평생 행복의 현장의 추억으로 남기고, 자신감을 가지는 훈련을 하는데는 최고의 체험 공간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KBS 방송국장님은 꿈나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좋은 방송 직업 체험에 장소가 되길 바라면서, 방송인을 꿈꾸는 자에게는 "씨앗 뿌려 열매를 거둔다"라는 말 처럼 열심히 공부해서 방송국에서 한 일원으로서 만나는 그 날이 오길 기원하고, 항상 책이나 신문 등을 많이 보는 것이 방송인이 되는 지름길이라면서 말을 전달 했다.

<KBS온 관람 안내>
관람 시간: 09:30~17:30(17:00까지 입장)
안내 전화: 02) 781-2224, 2225
관람료: 무료
휴관일: 명절 연휴,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찾아 오시는 길: 지하철 9선이나 5호선을 이용- (국회의사당 역 3번 출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