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채덕수 객원기자]  국내 최대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하림이 이색치킨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하림은 국산 닭 날개를 활용하여 특별한 조리 없이 시원하게 닭고기를 맛볼 수 있는 ‘COOL 치킨’을 선보였다. 별도의 조리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피서지나 캠핑장 등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진다.

이번 제품은 바삭바삭한 식감에 데리야끼 소스와 깨토핑을 하여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20대 ~ 30대 층에게 강력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자사 거래처 GS25와 자사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될 예정이며, 단량은 140g 1개의 단량으로 선 운영하고 향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하림 마케팅팀은 제품 출시와 관련 3개월 동안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체험단 운영을 통해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 가격은 3,800원 설정하였으며, 7월에 전국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하림 이문용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여름 휴가철 피서지에서 특별한 조리과정 없이 손쉽게 닭고기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피서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진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닭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