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류경선) 주최

[조은뉴스=김가중 객원기자]  제2회 대한민국사진축전이 ‘사진, 인간+자연을 품다’ 주제로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전시실에서 지난 6월13일 열어 17일에 막을 내렸다.

국내외 87명의 작가들이 대거참가한 이번 전시회는 ㈜대한전람이 주관,(사)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류경선)주최, 삼성스마트카메라가 후원해 열렸다.

이평수 조직위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국내 사진예술의 동향을 파악하고, 작가와 관객이 직접만나 소통하는 공간으로 사진시장을 활성화 시켜 나가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 사진예술을 국내외 시장에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엔 두 거장의 작품이 초대되었는데 광고사진계의 거장 김한용, 고 최민식 특별전이 마련되어 감상자들의 발길을 붙잡아 두었다.

권기문 김기현 김기환 김부연 김상철 김세권 김순애 김애란 김영록 김영호 김용서 김용환 김원규 김윤경 김의배 김종규 김종택 김춘도 김태수 김현찬 김형선 노연덕 류경선 박기수 박문규 박정희 박주형 박홍근 배병규 손만길 송춘지 심재영 안판종 양동길 양승용 양영월 여서완(현순) 원춘호 유소일 윤명자 윤 송 윤은혁 윤정숙 윤종성 윤충희 이복자 이상벽 이애심 이완희 이종룡 이춘애 이평수 이혜영 장광동 장태복 장현주 정관균 정광의 정민자 정상규 정재문 정종길 정지용 조로옥 조명동 최윤석 하태숙 한병률 한완희 황용운 작가 등이 출품했다.


SETEC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대치동 학여울역)
전시문의 02-2222-3811 사)한국사진작가협회 02-2655-3137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