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양양금, 회장 신장수, 총무 박선화 셀트리온 화학 연구소 이학박사 김경수 사회


[조은뉴스=김가중 객원기자]  단국대학교 사진예술아카데미(지도교수 양양금)5기수료사진전“심상풍경(心像風景)”展이 지난 6.12(수)오후에 토포하우스 아트센터(www.topohaus.com 서울 종로구 관훈동 184 / T. 02-734-7555)에서 개막됐다.

셀트리온 화학 연구소 고문이며 김경수 박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막식은 입추의 여지없이 많은 이들이 찾아와 대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수많은 하객들을 감동시킨 것은 전시장 전체를 감싸는 오색테이프로 참석한 모든 하객들이 다 빙 둘러 개막식 테이프 커팅을 하였다는 것이다. 이는 “다함께” 란 주제로 지도교수 양양금 작가의 철학을 의미 있게 표현한 것으로 전시회 사상 최초로 시도되어 앞으로 많은 전시회가 이와 같은 방식을 벤치마킹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6.18(화)까지 계속된다.

한국사진작가협회 전국순회강좌 지도교수로 명성을 얻은바 있는 유명한 양양금 교수로부터 체계적으로 지도를 받은 신장수(회장), 박선화(총무), 한외숙, 권오경, 김공수, 김현숙, 박종한, 박태영, 신경숙, 안영미, 양용석, 유혜경, 이정호, 이태철, 조사선, 조인숙, 차경미, 홍원표 작가께서 이 심미안을 자극하는 작품들을 출품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