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자켓과 얼음조끼의 퓨전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국립 부경대학교 산학협력관 벤처기업 코스모 네오코리아에서 무더운 여름철 기존의 얼음조끼 기능과 시원자켓의 기능을 포함한 신개념의 기능성 의류인 2013년형 '시원아이스자켓'을 출시했다.

실내에선 얼음조끼로, 실외에선 시원자켓으로 활용이 가능한 '시원아이스자켓'. 태양광은 반사시키고 공기는 유도하며 시원한 냉매기능까지 있는 특허출원한 매우 과학적인 제품이다.

'시원아이스자켓'의 특징은 무더운 여름철 실내외에서 필요시 냉매를 넣으면 기존의 얼음조끼역할과 시원자켓의 기능을 한다. 또 야외에서 활동시 냉매를 제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외에서 런닝만 입거나 상의에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에서 입으면 기능은 두 배로 발휘되어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반사루버(실리콘)의 복원성이 100%여서 구겨지거나 구부러져도 1~2분 후면 완전히 복원되므로 보관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100% 순수 국내생산·제조된 안정성 있는 제품으로손 세탁은 물론이고, 세탁기에서 세탁 가능하다.

'시원아이스자켓'을 생산하는 코스모 네오코리아는 국내외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 및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중국업체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뜨거운 여름철 야외에서 작업하는 건설노무자, 조선소, 환경미화원, 농업·어업종사자, 낚시, 골프, 등산, 기타 레저활동자에게 꼭 필요한 조끼이다.(코스모네오코리아 쇼핑몰 www.ciwonjk.com)

코스모 네오코리아의 김용욱 대표는 "필요시 냉매를 넣으면 시원아이스자켓으로 그 기능은 200%의 시원함을 경험 할 수 있고 냉매를 넣지 않고 입으면 시원자켓의 기능으로 매우 가볍고 과학적인 원리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며 밝혔다.

그 어느 해보다 무덥다고 하는 2013년 여름 피서에는 눈에 띄는 디자인과 속까지 시원한 기능성 의류 시원아이스자켓으로 마음껏 폼을 내는 것은 어떨까? (구입문의:010-4690-622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