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높고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미요우'(www.miyowoo.com)는 회원 7000명을 보유한 국내대표 여성의류 온라인 전문쇼핑몰이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미요우는 원피스와 블라우스는 물론이고 니트, 가디건, 베이직, 아우터, 악세사리까지 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인다.

여자들이 가장 옷에 신경 쓸 때는 바로 남자들에게 가장 잘 보이고 싶을 때이다. 남자들을 설레게 하는 여성스러운 옷으로 퀄리티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니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을 수밖에 없다.

수년간 여성의류 관련업계에 경험이 있는 미요우(MIYOWOO)의 이재진 대표는 "러브리하고 로맨틱한 원피스와 블라우스가 단연 최고 인기상품이다. 남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옷, 친구의 결혼식이나 특별한 모임에 참석할 때 패션감각을 살릴 수 있는 여성의류를 선보이고 있다."고 컨셉을 밝혔다.

또한 "20대 초반에서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회원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미요우에서 구매하고 있다. 소비자 고객만족을 위해 원단의 고급화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고 이 대표는 덧붙여 말했다.


제품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전문 스튜디어를 직접 설치해 더욱 세밀하게 제품을 촬영하고 있는 미요우는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이지패션을 선보이며 매주 의류 신상품과 코디제품 하나하나를 직접 고르고 품질을 체크한다.

또한 VIP 고객에게 의류잡지 정기구독권을 제공하는 등 구매고객에게 선물제공과 일정금액이상 무료배송, 후기작성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입장으로 생각하려고 항상 노력한다. 단골회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하고 신규회원 유치를 통해 더욱 쇼핑몰을 활성화하고 싶다. 규모가 커지면 오프라인 매장도 계획하고 있다."고 이 대표는 희망했다. (문의:070-8277-4520)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