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현숙, 박강성, 우연이, 민지, 이정옥 등이 출연, ‘개그콘서트’ 출연진등

[(익산)조은뉴스=채덕수 객원기자]  익산시에서 주최하고 (재)익산문화재단(이사장 이한수)에서 주관하는 ‘익산서동축제 2013’이 새롭게 변화된 역사문화축제를 포함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개막식을 가진다.


10일 첫날 개막식에서 익산군과 이리시가 익산시로 통합된 날을 기념하는 ‘익산시민의 날’과 함께 진행하며, 익산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주제공연 ‘무왕의 꿈’이 축제장을 찾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연출과 다양한 볼거리로 무대 위 푸짐한 잔치상을 한가득 펼친다.


또한, ‘익산서동축제2013’의 개막과 익산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박현빈, 현숙, 박강성, 우연이, 민지, 이정옥 등이 출연한다.

둘째 날인 11일에는 오후 8시 메인무대에서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서동축제와 함께한다. ‘개콘, 서동과 놀다’ 프로그램에서는 인기 개그맨 김준현, 양상국, 김원효, 유민상, 김지호 외 ‘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이 총 출동하여 서동과 선화를 주제로 개그 한마당이 펼쳐진다.


마지막 날 12일(일) 폐막식 이후 열리는 'S-POP(서동요) 페스티발'은 전주KBS와 함께 진행하는 공개 방송으로 노라조, 써니힐, 임정희, 장미여관, 소란, 윙크 등의 출연진이 강렬하고 감미로운 사랑공연을 펼침으로써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익산서동축제2013’은 알차게 구성된 메인 프로그램과 공연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행사와 재미들이 중앙체육공원 일대에 분포되어있다. 오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중앙체육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익산서동축제2013’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동축제 홈페이지(http://seodong.iksan.go.kr), 전화 063)831-0542와 익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is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