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랩괴물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보이3’에 대한 피쳐링에 대한 궁금증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는 2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 ‘마보이3’에 대한 피쳐링 멤버를 전격 공개 했다.

 
최근 컴백을 예고한 바 있는 일렉트로보이즈는 내달 2일 정오 공개 될 ‘마보이3 (feat. 나나)’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쏟아진 마보이 걸 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듯 곧 바로 SNS 상에서 단연 화제가 되었다.

 
앞서 ‘마보이2’는 효린(씨스타), 예진(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방송무대에서 피처링 조합을 통해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준 바 있기에 이번 ‘마보이3’ 피쳐링 멤버에 대한 관심이 클 수밖에 없었다.

 
나나가 마보이3 피쳐링 멤버로 공개 된 직후 네티즌들은 “마보이3 정말 기대된다!”,“이번 마보이 걸 도 대박 인 듯!” ,“효린,예진, 거기에 에프터스쿨 나나까지~일렉은 여복 제대로 터진듯!”,“무대에서도 나나를 볼 수 있는 건가요?!” ,“보라 아니면 박수진 일줄 알았는데 예상외네ㅋㅋㅋ”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마보이3’는 1년여 동안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일렉트로보이즈와 오렌지 카라멜의 나나 보컬 피처링 참여로 기존에 마보이시리즈와 색다른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내달 2일 정오 공개 될 정규1집 ‘마보이3’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와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