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오는 4월1일 공개되는 최자의 신곡 '없어' 의 뮤직비디오 티져 이미지가 공개 되었다. 최자는 아메바컬쳐 ‘NOWorkend’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로 참여하며, 그의 첫 솔로 소식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지난 28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져 이미지는 '4월 1일, 최자가 만난 또 다른 최자의 거짓말 같은 이야기'를 타이틀로, 어둠 속에서 최자로 추측되는 두 인물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며, 단 한장의 이미지일 뿐이지만 팽팽한 긴장감을 엿 볼 수 있다.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앞서 밝힌 대로 최자의 이번 프로젝트는 최자가 직접 또 다른 자아를 찾아 그 인물의 입장이 되어 이야기하고 노래할 예정이며, 많은 대중들에게 새로운 시도로 평가 받을 것이다.' 라며 전했다.

앨범 타이틀 [Traveler] 의 '없어' 는 최자가 직접 작사,작곡, 편곡을 맡아 작업한 곡이란 정보 이외에는 아직까지 전혀 밝혀진 내용이 없어, 많은 팬들 역시 ' 어떤 스타일의 곡인가요 '  ' 설마 정말 만우절 장난은 아니죠?' 라며 그 장르와 스타일에 대해 무성한 추측과 비례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오늘 로엔TV에서 음원 발매에 앞서 앨범과 곡에 대한 인터뷰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인터뷰와 함께 최자가 직접 출연한 '없어' 뮤직비디오 일부 또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최자의 신곡 '없어'는 4월 1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