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대표 홍승성)의 소속가수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 비투비, 노지훈이 네팔희망학교프로젝트에 재능기부 형식의 멘토로 나서게 됐다.

앞서 지나가 기부멘토로서 이번 프로젝트에 멘토로 참여해 재능 기부와 캠페인을 함께 벌인 것을 시작으로 모든 큐브의 가수들이 나서 각각의 역량을 쏟을 수 있는 재능 기부를 펼치며 지속적으로 희망을 전하는 일에 동참하게 된 것.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은 청소년이 주축이 돼 따뜻한 사회를 만든다는 점에 크게 공감해 네팔의 소외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학교 건설에 힘을 보태기로 결정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회사차원에서의 사회 환원 사업 역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는 소속가수들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 포미닛, 지나, 비투비, 노지훈이 내놓은 친필 사인 CD와 티셔츠는 기금 후원자 중 추첨을 통해서 전달된다.

굿웨이위드어스 관계자는 “소외 계층 기부에 큰 관심을 가지고 기부 독려를 하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모습은 청소년 팬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 같다.” 고 말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가수들이 아시아 각국의 팬들의 사랑으로 이 자리까지 온 만큼 아시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며 “많은 분들이 동참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굿웨이위드어스는 청소년, 대학생들이 사회문제 후원 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그 의견을 기업, 교육, 그룹이 도움을 주는 형태로 운영되는 플랫폼 사이트로 현재 네팔 희망학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굿웨이위드어스 프로젝트의 모금은 4월 1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유캔펀딩’에서 온라인 모금 형태로 진행된다. ‘네팔 희망학교 건립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은 ‘굿웨이위드어스’ (http://www.goodwaywithus.co.kr/) 또는 ‘유캔펀딩’ (http://ucanfunding.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