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제주KAL호텔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신선한 봄나물 정식요리와 스시바 세트 등 계절 특선메뉴를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새봄맞이 특선메뉴는 맛깔스럽고 영양도 풍부한 건강식으로 마련하여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에 더욱 제격이다.


봄나물 정식은 다양한 봄철 채소를 이용한 새싹 샐러드와 나물전, 싱싱한 해산물이 어우러진 해물 돌솥 비빔밥, 진한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쑥 된장국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갈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스시바 세트 요리는 특급호텔 요리사가 즉석에서 싱싱한 활어를 이용해 만든 모둠초밥이 포함되어 있으며, 깔끔한 청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시바 런치세트는 신선한 그린 샐러드를 시작으로 두부요리, 튀김우동, 모둠초밥에 고소함이 더해진 데마끼 등이 제공된다.

또한 스시바 디너세트는 훈제연어와 새순으로 만든 새콤달콤한 새싹 샐러드, 생선회, 바삭하고 고소한 맛의 봄나물 야채튀김, 특선 모둠초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계절 특선요리는 KAL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결제하는 경우 20 퍼센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제주KAL호텔 064-720-6688, 홈페이지 www.kalhotel.co.kr 참고.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