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하반기 가요계 폭풍을 몰고 올 MC몽이 오는 23일 5집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 Indian Boy ‘ (인디언 보이) 를 확정하며,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 했다.

5집 타이틀곡 ‘인디언 보이’는 MC몽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브라스가 어우러져 제목 그대로 원시의 생명력이 넘치는 현대적인 인디언 풍의 음악이다.

‘허리케인에 맞선 인디언’ 이라는 문장을 보고 바로 곡 작업에 돌입 했다는 MC몽은 ‘사랑을 위해 그 어떤 어려움에도 맞설 수 있는 인디언은 바로 나’ 라는 내용을 MC몽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1년 전 ‘서커스 신드롬’을 이을 곡으로 ‘인디언 보이’가 마침내 낙점 된 것이다.

MC몽 관계자는 “타이틀 곡으로 마지막까지 경합을 치뤘던 곡이 5곡 정도였다. 며 칠 동안 MC몽과 기획사 직원들이 회의한 끝에 ‘인디언 보이’가 결정 됐다” 고 밝혔다.

그 동안 ‘180도’를 비롯해 ‘천하무적’, ‘아이스크림’, ‘서커스’ 등 MC몽이 발매했던 1집부터 4집까지의 타이틀 곡은 전 국민에게 사랑 받는 곡으로 평가 받아왔다. 이번 5집 타이틀 곡 ‘인디언 보이’ 또한 모든 대중을 아우르는 국민 가요가 될 요소를 충분히 갖춘 것으로 이미 가요계 관계자들에게 입 소문이 퍼진 상태.

라이브 무대 또한 서커스의 바람 춤, 대포 춤을 이을 비장의 안무를 준비 했으며,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MC몽만의 전매 특허인 유쾌하고 스펙타클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MC몽의 ‘인디언 보이’ 뮤직비디오 현장이 13일 각종 TV 연예 채널 에서 동시 방송 되고, MC몽 인터넷 팬 카페에 현장 사진이 함께 공개 되었다.

인디언 분장을 하며 촬영 중인 MC몽의 모습과 이와 상반된 현대적이고 세련된 MC몽의 모습이 한꺼번에 공개되었으며 방송된 뮤직비디오 촬영장 화면에서 MC몽의 ‘인디언 보이’가 현장 음으로 흘러나와 ‘인디언 보이’의 음악 장르, 스타일 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5집 정규 앨범 발매 전부터 음반매장과 유통사에 걸려오는 MC몽의 신규 앨범에 대한 문의가 쇄도 하고 있으며 온라인 음원 유통사는 MC몽 5집 선점하기에 혈안이 되어 있을 정도로 MC몽 컴백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치는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MC몽의 신드롬을 이어갈 ‘인디언 보이’와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 된다.


[조은뉴스-김원미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