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올 LPG가 이례적인 제목의 노래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인조로 거듭난 LPG는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연출:박성훈PD)를 통해 컴백식을 통해 '장동건 이효리'라는 특이한 제목의 노래를 소개한다.

노래 제목에 당대 최고의 톱스타의 이름이 나란히 들어가는 것은 흔한 경우가 아니다.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킬 만한 화제의 곡 '장동건 이효리'는 '장동건은 왜 결혼을 안하는 걸까?'라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그가 특이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며 그렇다면 평범한 우리들에게도 기회는 있다는 식의 유쾌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이효리의 경우에는 그의 외모를 따라갈 수 없고 그의 춤을 따라 추면 허리가 아픈 지경이라며 한탄을 하다가도, 손가락 만큼은 이효리보다 섹시하다며 위안을 삼는 가사로 전개된다.

장동건과 이효리라는 톱스타를 떠올리며 평범한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보는 취지를 담았고 요즘 모든 연령층들이 공감하고 쉽게 들을수 있는 음악이 많지 않아서 익숙한 멜로디와 노래방에 쉽게 따라 부르고 어딜 가든지 흥얼거릴수 있는 대중적인 곡을 만들었다. 유쾌하고 경쾌한 여름용 댄스 스타일의 노래 멜로디는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와 이루의 '흰눈', 손담비의 '투명인간' 등을 작곡한 이주호 작곡가가 지었고, 작사는 임제나씨가 맡았다.

찬이프로덕션 측은 "재미난 노래가 나와 이를 방송으로 미리 소개하게 됐다"면서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펼친 후 본격적인 활동 곡을 발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멤버 각자가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무장한 뉴 LPG는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활동 으로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친숙한 여성 그룹으로 거듭 나겠다는 각오다.


[조은뉴스-김지훈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