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청량하고 싱그러운 미소의 소유자 이서영 역으로 분한 청순미인 이보영의 ‘시스루뱅’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극 중 뛰어난 머리로 변호사가 되는 당찬 여인으로 열연 중인 이보영은 이마가 살짝살짝 보이는 ‘시스루뱅’ 헤어스타일과 중간머리 ‘바디펌’으로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강조했다.

 

극 중 판사출신 로펌 변호사이자 재벌가 며느리로 단정하면서도 품격 있는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2030 커리어 우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보영은 앞머리와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 연결한 ‘시스루뱅’ 헤어로 더욱더 차분하고 정리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에 Bill Evans hair(빌 에반스 헤어) 김운석 원장은 “시스루뱅 헤어스타일은 답답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고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가 있어 볼륨감을 살린 중간머리 ‘바디펌’과 함께 스타일링 하면 머리를 풀었을 때는 여성스럽고 지적이며 묶어 주면 귀엽고 발랄함까지 살릴 수 있어 올 겨울 인기 만점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내 딸 서영이’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내 딸 서영이’ 방송캡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