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조수현 기자]   가수 솔비가 반려동물을 위한 따뜻한 전시회를 열고, 꾸준한 선행을 이어간다. 

가수 활동을 넘어 다재 다능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솔비가 주축이 되어,  팝 아티스트 아트놈과 찰스 장, 배우 김승현, 연기자 우미진과 함께 ‘love+cherish+keep'이라는 타이틀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 

오는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connoi-space gallery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 2의 가족 반려동물 사랑과 이해의 손길을 주자는 취지를 가지고 기획되었다. 

더불어 솔비를 비롯한 다섯 명의 아티스트들은 전시회 첫날인 12월 15일, 각자의 그림이 들어간 세라믹 사료용기와 기부 받은 반려동물 용품들로 자선바자회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와 바자회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독거노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 반려동물 사랑과 실천을 알리는 취지와 동시에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훈훈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총 기획한 아티스트 김우정은 "소중한 생명인 반려동물을 학대하거나 유기하지 말고 사랑과 이해의 보살핌을 주자는 취지로 호소력 짙은 작품전시를 기획하게 되었고, 이야기는 다시 다가오는 연말 ‘소외감과 고독감을 느끼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로 이어졌다. 이에 전시회의 모든 수익금을 추운 겨울을 외롭게 보내시는 독거노인분들께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솔비도 "저 자신도 애견인이기에, 이번 전시회가 누구보다 뜻깊다. '생명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또 추운 겨울을 외롭게 지내시는 분들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많은 분들이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솔비는 올 한해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다수의 그림 전시회를 개최하며 화가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전시회의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왔으며,자살방지 캠페인 홍보대사는 물론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왔다. 더불어 12월 15일부터 열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시회를 통해서도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며, 선행을 몸소 실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