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슈퍼스타 슈퍼주니어가 ‘쏘리쏘리’ 열풍으로 대만을 휩쓸었다.

지난 27일 오후 6시 반부터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펼쳐진 중화권 최대 음악시상식 ‘제 20회 금곡장 시상식(GOLDEN MELODY AWARDS)’에 참석한 슈퍼주니어는 대만을 강타하고 있는 ‘쏘리쏘리’ 열풍의 주역답게 이날 가장 돋보이는 스타 중의 스타였다.

시상식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슈퍼주니어를 보기 위해 몰려든 1천여 팬들로 성황, 슈퍼주니어가 이동하는 통로마다 멤버들의 이름이 적힌 플랜카드와 파란 풍선을 들고 응원하는 팬들로 진풍경이 펼쳐졌으며, 대만 취재진의 취재 경쟁도 치열해 시간관계상 모든 질문을 소화하지 못할 만큼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슈퍼주니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대만 인기 여배우 임의신(린이천)과 함께 첫 번째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최우수 그룹상’과 ‘최우수 편곡상’ 두 부문을 시상했으며, 미리 준비한 중국어 멘트와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1만여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 시상식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슈퍼주니어 축하공연은 이번 시상식에서 가장 기대되는 무대로 손꼽혀온 만큼 시상식장을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대만 인기 개그맨 나또와 아켄이 가짜 신동, 이특으로 깜짝 출연해 ‘쏘리쏘리’ 안무를 추며 슈퍼주니어를 소개하자 대만 팬들은 일제히 함성을 지르며 일어나 환호했고, 슈퍼주니어가 ‘쏘리쏘리’와 ‘너라고’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자 관객들은 박수를 치며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시상식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러 마치 슈퍼주니어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한편, 3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주니어 ASIA TOUR CONCERT ‘SUPER SHOW II’ 준비에 몰두할 계획이다.

[조은뉴스-김원미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