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배냇저고리 릴레이 주자는 방송인 이다도시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지난 29일,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고 있는 배냇저고리 릴레이 캠페인에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주)의 에릭리제 대표이사도 동참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에너지의 안정성, 신뢰성, 효율성, 생산성을 향상하는 혁신적인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으로 저탄소 녹생성장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거주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슈나이더일렉트릭과 연을 맺게 되었다. 평소에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이었던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지난 4월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암으로 사망한 故김용운 씨 유족의 집을 리모델링했을 때 태양열 LED를 무료로 설치해 주었다.

이 후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하고자 했었고 이번 배냇저고리 릴레이에 참여하게 된 것이다. 에릭리제 대표이사는 배냇저고리 캠페인과 릴레이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흔쾌히 동참의사를 밝혔다.

직접 배냇저고리를 만들어보고 또한 촬영에도 적극적으로 임한 에릭기제 대표이사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평소 친분이 두터웠던 방송인 이다도시를 추천해주었다.

배냇저고리 릴레이는 사회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참여하여 저소득, 장애, 희귀난치 등으로 생사의 기로에 선 미혼모아기들과 저소득가정아기, 다문화가정, 제3세계 아기 등을 도울 수 있도록 홍보하는 캠페인이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배냇저고리를 만들어 함께하는 사랑밭으로 보내주면 미혼모아기 등에게 전달하는 참여형기부프로그램으로 자세한 사항이나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