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니아 블로거 관심 뜨거워

[(서울)조은뉴스=김가중 객원기자]  한류의 메카로 급부상한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SNS(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구전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매력도시 강남구를 알려라! 2012 강남 블로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10월10일까지이며, 강남구청 홈페이지(http://www.gangnam.go./kr) 또는 강남구 블로그(http://blog.naver.com/alicegangnam )를 통해 공모가 가능하다.

입상작은 강남구 홈페이지를 통해 10월23일경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입선 20명으로 총상금 1050만원이 걸려 있으며, 참가신청서등 기타 자세한 공모내용은 강남구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 (2104-124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강남구는 매력 있는 세계 도시 강남구의 종합정보와 문화, 관광명소, 맛집 등 구정 전반을 소재로 주민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한 것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개인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여 강남을 홍보하고 강남구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연계한 구전마케팅을 통한 공모전이 특징이다.



장원석 공보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숨겨져 있던 강남구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