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건강에 좋은 한삼인 한번 드셔 보세요”

[조은뉴스=온라이뉴스팀]  “고객님, 이 스케처스 운동화 CJ오쇼핑에서 매진된 제품이에요. 한번 신어 보세요”

CJ오쇼핑(대표 이해선, www.CJmall.com) 신입사원들이 아름다운가게에서 자사가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며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했다.


CJ오쇼핑 신입사원 14명은 8월 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CJ오쇼핑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자선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는 자사가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CJ오쇼핑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한 스포츠 브랜드 ‘휠라’나 가방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같은 최신 패션제품과 구들장, 까사마미 등 CJ오쇼핑 인기 생활용품 등이 판매됐다. 가격 할인률은 50~70%다.

이번에 기증한 물건들은 아름다운가게 안국점 외에도 경기도 명학점, 용인 죽전점 등 총 13개 매장에서 판매됐으며, 총 물품 수는 16,000여 점으로 약 5억 5천 만원 어치에 달한다.

아름다운가게의 송미지 팀장은 “CJ오쇼핑의 제품이 판매되는 날이면 평소보다 4배 가까운 매출을 올린다”며, “CJ오쇼핑이 기증한 제품들이 패션의류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양하고 상대적으로 품질도 좋아 고객들이 미리 알고 가게 문 여는 시간 전부터 줄을 길게 서서 구매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아름다운가게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CJ오쇼핑의 나눔 활동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평균 2회씩 진행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CJ오쇼핑이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한 누적 물품은 총 8만여 점, 기부금액은 17억 원 상당에 달한다. CJ오쇼핑은 자사의 제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고 바자회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이게 된다.

CJ오쇼핑 홍보팀의 김우진 팀장은 “CJ오쇼핑은 그 동안 국내 농가 지원 프로그램 ‘1촌1명품’과 중소기업 협력 사업인 ‘1사1명품’과 같은 상생 활동을 꾸준히 해왔다”며, “아름다움가게와의 나눔 사업도 판매 수익금이 모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이는 CJ오쇼핑의 대표적인 상생활동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