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누드화보 파문 前미스코리아 비공개 영상 공개

판도라TV, 미스코리아 자격논란 일으켰던 미공개 영상 ‘독점 공개’

최근 ‘누드 사진’ 논란으로 미스코리아 자격을 박탈당했던 김희경 씨의 미공개 영상이 국내에서 최초로 독점 공개된다.

국내 대표 UCC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2008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로 입선했다가 누드 화보 촬영 사실이 밝혀지며 자격을 박탈당한 김희경 씨의 비공개 화보 영상을 국내에서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미공개 영상은 미스코리아 자격 유무에 대한 대중들의 논란을 불러 일으켰던 바로 그 영상으로써, 이전에 언론 및 인터넷에 공개되었던 영상들에 비해 상반신 노출 등 다소 파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모바일 서비스(http://event.pandora.tv/?eventMode=miko)를 통해 이번 미공개 영상을 유료(정보이용료 별도)로 서비스할 예정이며, 사용자는 ‘985+무선인터넷 키(NATE, SHOW, Ez-i)’를 이용해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김희경 씨의 화보 영상은 판도라TV 내에서 비성인 버전과 성인 버전으로 구분되어 서비스되며, 성인 버전의 경우 휴대폰 상에서 주민번호 입력 등과 같은 인증을 거친 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 공개는 최근 미스코리아 자격박탈이라는 어려움을 겪으면서 실의에 빠져 있던 김희경 씨에게 많은 네티즌들의 위로와 격려가 힘이 되어 주면서 이루어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이제는 미스코리아가 아닌 ‘모델 김희경’으로 다시 일어서는 계기가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