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사이트, 추석특강 및 이벤트 봇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등 이러닝 사이트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추석특강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 추석특강은 예년에 비해 비교적 짧은 연휴기간동안 며칠 남지 않은 수능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강좌들이 대거 준비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교육 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연휴기간 동안 수험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열공 30일 도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좌는 짧은 기간 안에 가장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영역별 핵심개념정리 및 실전문제풀이로 구성됐다.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 간 수박씨닷컴의 모든 수능 강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한 달 동안의 수강기간 동안 80% 이상 수강할 시 수강료의 3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어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추석특강, 숨은 점수 찾기’를 오픈하고 수험생들의 추석연휴 단기집중학습을 돕는다. 특강은 Best기본개념 및 심화개념, 문제풀이강좌 등으로 구성되며,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연휴학습 실천법 등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타에듀는 관련 단과강좌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3강좌에 한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자유수강권 ‘추석BIG3’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관련 강좌를 평균 80%이상 수강 진도를 완성할 경우 마일리지 2만원을 적립해준다.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수능전문사이트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추석연휴 20점 올리기 프로젝트 ‘2008 한가위 특강’을 개설했다. 이번 특강은 단과특강으로 핵심을 찌르는 실전 문제풀이와 취약단원 집중 점검을 위한 필수 개념 완성 강의로 구성됐으며 강좌 수강료도 한가위를 맞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강사와 영역에 상관없이 수능/내신 전 강좌를 7만원에 20일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한가위 VIP’도 마련했다.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9월 모의고사 취약점 집중 공략을 위한 ‘추석집중학습 프리패스’를 오픈 했다. 프리패스는 9월 13일부터 9일, 15일 동안 스카이에듀의 모든 수능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강비율이 높은 프리패스 상품에 추가로 수강시간을 1일 늘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투스(www.etoos.com)는 단기간 안에 수험생들이 가장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추석특강’을 오픈했다.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수강할 수 있는 이 특강은 강좌 구매 시 회원에게 40% 강좌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능 전 일주일간 추석특강 재수강이 가능하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은 수험생들의 추석연휴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일격필살(一擊必殺) 추석특강'을 마련했다. 단기 집중학습이 가능한 수능 강좌 총 390여개를 선별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이 당초 계획한 대로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을 10일로 제한하는 대신 수강료를 25% 할인하여 제공한다.

수박씨닷컴의 현준우 본부장은 “수능이 다가올수록 각 업체들은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강을 많이 내놓기 때문에 핵심정리 및 심화 문제 풀이 등 수능 막바지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