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탐스’

[(광주)조은뉴스=김현철 기자]   한 켤레의 신발을 구입하면 한 켤레를 기부하는 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을 실천하는 탐스(TOMS)가 ‘스타일 유어 솔(style your sole)’을 진행했다.


‘스타일 유어 솔(Style Your Sole)’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여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탐스를 직접 디자인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일대일 기부공식 One for One’에 참여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상상력과 감성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탐스의 신발을 캔버스 삼아 그 위에 자유롭게 작업하는 것을 의미한다.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조창현) 1층 행사장 앞에서 지난 6월29일과 7월 1일 탐스를 소지한 고객이나 구매한 상품을 가지고 오면 나만의 탐스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도록 페인트, 마커, 스텐실, 패브릭 등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도구들을 준비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신발에 표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고객들은 화이트, 내추럴, 올립, 초콜릿 등의 캔버스 클래식을 준비해 다채로운 컬러를 입히거나,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욱 반짝이게 꾸미기도 하였고, 또는 웨지나 꼬르도네스에 비즈와 같은 장식으로 색다른 포인트를 주는 등 원하는 대로 신발에 맘껏 표현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신발도 직접 디자인해보고,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타일 유어 솔’ 행사를 통하여 ‘One for One’에 공감하고 탐스의 다양한 문화를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