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유정호 기자]   백제의 전통과 혼이 살아 숨쉬는 역사 도시, 자연과 사람이 조화로운 곳, 부여에서 오는 7월 6일까지 부여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여군청에서 주최하고 (주)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부여 관광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7월 6일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9일(월) 내마음의고향 부여군 관광홍보단 이벤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30명에게 부여군 관광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백제문화단지, 궁남지, 정림사지 5층 석탑, 부소산성, 황포돛배체험, 백제보 등 부여군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는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부여 관광홍보단은 오는 7월 10일 화요일, 당일코스로 부여군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홍보단 신청방법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myhome.tourtalker.co.kr)에서 충청남도 부여군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올릴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홍보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10일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홍보단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백제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숨쉬는 부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고, 이벤트를 통해 부여 관광의 색다른 관심을 제공하여 백제 문화가 숨쉬는 도시인 부여의 우수한 관광자원의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가자격은 부여를 사랑하고 부여군 관광 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7월 6일(금) 18: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 부여군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관광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