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고걸 헤어 스타일, 서인영 신상 머리 등… 최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여자 연예인의 헤어 스타일 중 가장 인기 있는 헤어 스타일은 압도적으로 이효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미용 기구 ‘바비리스 파리’ 수입 유통사인 아인스 인터내셔날은 대형 뷰티 커뮤니티인 네이버 파우더룸 홈페이지(cafe.naver.com/cosmania)를 통해 지난 9월 1일부터 5일간 ‘가장 따라 하고 싶은 연예인 헤어 스타일은?’라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에는 총 560명의 네티즌이 참여했으며 그 결과 이효리의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약 61%(341명)로 압도적 지지를 얻어 다시 한번 ‘스타일 아이콘’의 입지를 굳혔다.

네티즌들은 ‘디지털 셋팅 파마를 한 듯, 섹시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의 이효리 웨이브를 꼭 해보고 싶다’, ‘무대 위 노래를 부르며 춤출 때 웨이브 헤어가 더 멋지다’며 칭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2위는 세미 웨이브 스타일의 김태희로20%(112명)를 차지했으며, 3위는 세련된 보브 컷트의 김지수가8%(44명), 4위는 버섯 머리로 주목 받은 서인영이 5%(29명), 기타 6%(34명) 등이다. 기타 의견에는 김하늘의 온에어 웨이브 스타일, 려원 웨이브, 최강희의 베이비펌 등이 눈에 띈다.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비리스 마케팅팀의 이연주 과장은 “설문조사에도 나와있듯, 올 가을 헤어 스타일로 이효리, 김태희 등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특히 이효리의 웨이브 스타일은 무대 위에서 더 예쁘다 해서 ‘유고걸 웨이브’, ‘댄싱 웨이브’ 등 애칭이 등장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