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길이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찾아가는 곳마다 선현의 얼이 깃든 문화유산과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고장, 영주에서 오는 6월 27일까지 영주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주시 관광산업과에서 주최하고 (주)우리투어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이번 영주관광 홍보단 이벤트 신청은 6월 27일 마감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8일(목) 영주홍보단 이벤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22명에게 영주시 관광 홍보단으로 초청되어 수도리 전통마을, 문수사, 삼판서 고택, 죽령옛길, 희방사 등 영주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는 1박2일 무료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영주 관광홍보단은 오는 6월 30일(토)부터 7월 1일(일), 1박2일 기간동안 영주시 주요 관광지와 맛집을 취재하여 개인 블로그나 카페, SNS를 활용하여 홍보하면 된다.

홍보단 신청방법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에서 경상북도 영주시 ’고향민‘ 또는 ’지역민‘으로 가입하여 홍보단 후기 게시글(포스팅)을 올릴 본인의 카페 또는 블로그 주소(url)를 등록하면 홍보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30일~7월1일 1박2일 여행으로 출발하며, 동반자가 있을 경우는 동반자의 카페 또는 블로그의 주소(url)를 함께 작성하면 동반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한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6월의 높고 푸른 소백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널리 알리고, 이벤트를 통해 영주 관광의 색다른 관심을 제공하여 선비의 고장인 영주의 우수한 관광자원의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가자격은 영주를 사랑하고 영주시 관광 홍보를 위해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6월 27일(수) 18:00까지 ‘내 마음의 고향’ 홈페이지 영주시 커뮤니티에 ‘지역민’ 또는 ‘고향민’으로 회원가입 후 관광홍보단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