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 출제유형 완벽분석, 고득점 노하우 공개

[(서울)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PMG 교육 그룹 에듀스파(주)에서 운영하는 공무원수험 전문 사이트 고시스파(www.gosispa.com)가 ‘2012년 서울시 9급 5지 선다 대비 퍼펙트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시 9급 대비 퍼펙트 라이브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출제유형을 완벽 분석, 6월 5일 고시스파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퍼펙트 라이브 특강은 총정리 요약 강의 형태로, 실시간 생방송이라는 강점인 강의 몰입도를 높여 단기간에 고득점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특강에서는 남부행정고시학원의 BEST 강사진으로 손꼽히는 정채영 국어강사, 손재석 영어강사, 선우빈 한국사 강사가 고득점을 위한 서울시 시험 대비 막판 수험전략을 제시하고 고득점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한국사는 ‘선사시대 부터 현대사까지 헷갈리는 지문 완벽정리’, 국어는 ‘국문학사 문법 최종정리 특강’, 영어는 ‘2시간의 기적! 문법, 어휘, 독해 이것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다루어질 예정이며, 특강에서 질문, 답변까지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시스파 관계자는 “지난 2010년 공무원수험가 최초로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대비 무료 동영상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데 이어 그동안 고시스파는 주요 공무원 시험 직전 공무원시험 노하우를 공개, 출제경향을 분석한 고득점 전략을 라이브 특강 형태로 다루어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며, “이번 서울시 대비 퍼펙트 라이브 특강 역시 사전 예약신청이 늘고 있어 수험생들의 호응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서울시 대비 라이브특강은 고시스파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접수해야 특강 당일 수강이 가능하며 현재 고시스파 라이브 특강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 강의가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강의 시간표를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 자세한 시간은 라이브 특강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