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복구하면 선물이 ‘펑펑’

[(충북)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주)씨앤씨에서 ‘씨앤씨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주)씨앤씨의 데이터복구, LCD 수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씨앤씨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포스트의 링크 주소를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data114@candc.co.kr)로 보내면 된다. 6월 15일까지 접수하며 선정된 포스트 중 1명에게는 27형 LED 모니터를, 5명에겐 500GB 외장하드를, 10명에겐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담당자는 선정 기준에 대해 “(주)씨앤씨의 데이터복구, LCD 수리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진심이 담겨있게, 또 얼마나 개성 있게 쓰는지가 선정 기준이 된다.”라며 “데이터 복구나 LCD 수리하고 이벤트도 응모하여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이다”라고 덧붙였다.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주)씨앤씨는 22년 전통의 기술력으로 ‘데이터 복구’, ‘LCD 수리’, ‘산업용장비 수리’ 부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선두업체이다.

(주)씨앤씨 최상호 대표는 “자사가 업계 선두자리를 지킬 수 있는 것은 (주)씨앤씨를 믿고 찾아주시는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22년 전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열정과 기술개발로 고객분들께 서비스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더불어 매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하며,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데이터복구 업체들 중 업체 선정의 중요성에 대해 최 대표는 “데이터 복구를 제대로 하려면 소프트웨어로 처리 가능한 논리적인 부문과 전문 설비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물리적인 분야를 두루 충족시키는 전문성이 요구된다. 원천기술 및 전문설비를 갖추지 않은 채 단순히 복구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업체는 서비스의 질이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가격을 낮추기에 급급하다.

제대로 된 복구 업체라면 데이터 복구 작업에 앞서 반드시 원본을 따로 저장해 두며, 물리적으로 하드디스크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클린룸을 보유하고 각종 전용 인터페이스 및 제어 장비를 동원하는 등 충분한 기술과 전용 설비에 기반한 체계적인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씨앤씨는 협력업체를 모집한다. 사업적 파트너로써 ㈜씨앤씨와 힘을 모아 더 크게 발전하고자 하는 기업은 대표번호 080-236-5114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