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1년의 공백을 깨고 27일 미니앨범 <Routine Free>를 발표했다.

V.O.S의 미니앨범 <Routine Free>는 짜여진 일상에서의 변화, 새로운 세상으로의 도전이라는 의미와 정해진 무대에서의 변화를 표현하고 있으며, 미디엄 템포, 하우스댄스는 물론 V.O.S식 발라드 곡까지 5곡 모두 타이틀곡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철저히 대중의 입맛에 맞췄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은 '큰일이다'로 국내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다비치 '사고쳤어요', 양파 '사랑 그게 뭔데', 아이비 '바본가봐' 등의 노랫말을 만든 강은경이 만들어낸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특히, 이미 작곡가로서 입지를 굳힌 V.O.S멤버 최현준은 이번 앨범에서도 'With U'와 'To Luv' 2곡을 작곡하는 저력을 보였으며, 'To Luv'는 현재 국내 최고의 인기그룹 2PM 재범이 피처링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VOS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해 3집 활동 이후 콘서트 무대나 개인 솔로 활동을 벌였던 VOS가 드디어 1년 만에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그동안 VOS가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른 현 가요계 트렌드에 맞춘 음반"이라며 "한층 새로워진 VOS를 기대해도 좋다. 오래 기다렸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은뉴스-김원미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