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리프트는 인체에 무해한 재료인 메쉬(Mesh)를 피부와 유착시켜 당겨 얼굴의 처진 살을 없애주는 새로운 시술법이다. 피부층과 스마스층 사이에 '메쉬'를 삽입해 1~2주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유착돼 당기는 원리를 이용해 턱살과 볼살이 처져 사각턱처럼 보이는 사람의 얼굴선을 예전의 탄력 있는 'V라인'으로 변화시키는 시술이다.

메쉬리프트는 안전성이 확보된 수술법으로 빠르고 간단히 처진 얼굴을 교정하기 위해 만들어진 수술법으로 흉터가 거의 없으며 붓기는 최소만 생기고 회복기간도 매우 빠르면서 효과는 기존의 안면거상술과 동일할 만큼 발전된 수술법이라고 할 수 있다.

스마스(SMAS)리프트는 옆 이마와 귀 앞 선을 잇는 헤어라인을 따라 피부를 박리한 후 탄력이 떨어진 근육을 제거하고 스마스(진피 하층과 근육 상층을 연결해주는 탄력층)조직을 봉합하는 시술로 턱선이 늘어지거나 팔자주름에 적합하다.

뼈를 깎는 안면윤곽 수술을 하지 않고서도 갸름하고 작은 얼굴의 라인을 만들 수 있는 시술로 적용 가능한 범위가 팔자주름, 입가주름, 처진 턱살, 목주름 등으로 다양하다.

국소마취를 통해 간단히 시술을 받으실 수 있는 메쉬 리프트는 짧은 수술시간, 흉터에 대한 부담, 반영구적인 시술효과 지속 등 많은 장점을 갖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