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그바보>에서 황정민과 김아중이 '붉은 노을'을 듀엣으로 열창했다.

27일 방송되는 <그바보> 9회에서 동백(황정민 분)과 지수(김아중 분)는 우체국 직원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게 되는데, 집들이 중 신혼부부의 필수 코스인 노래 자랑(?)을 동백-지수 커플이 하게 된 것.

이 때 동백과 지수는 '붉은 노을'을 열창, 노래 실력이라면 빠지지 않는 황정민과 김아중이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서로의 가창력을 뽐냈다.

황정민 같은 경우는 지난 3월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해 그 당시 스탠드 마이크를 앞에 두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열창, 깜짝 놀랄만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그바보>에서 등장할 김아중과의 듀엣 장면은 그 기대감을 더욱 크게 하고 있다.

특히, 황정민은 이번에 '로보트 춤'을 겸비한 구동백식의 귀여운 '붉은 노을'을 열창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예정이다. 촬영 당시 황정민의 애드립으로 영상에 담게 된 '구동백표 로보트 춤'은, 구동백만의 귀여움과 엉뚱함이 묻어 나 함께 있던 모든 주조연 배우들을 비롯, 현장에 있던 모든 스텝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바보>의 한 제작 관계자는 "황정민-김아중이 워낙 노래를 잘 해 기대 이상의 장면이 연출 된 것은 물론,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애드립으로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져 무척 재밌는 장면이 나오게 됐다.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흡족해 했다.

한편, 이번 주 방송되는 <그바보>에서는 동백-지수의 집들이와, 아주 특별한 동백-지수의 첫 데이트 이야기 등으로 동백과 지수의 관계가 급진전 되면서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동백-지수'의 결혼에 대해 의심을 하게 되는 승은(이수영 분)과 경애(연미주 분)에 의해 새로운 위기에 처할 예정이라 그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바보> 9회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은뉴스-김원미 기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