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인복지센터 방문, 식사대접 및 봉사활동 실시


[조은뉴스-사회공헌팀]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는 올해 창립 15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효(孝)’를 실천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4일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MDS테크놀로지의 임직원들은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한 2,200여분의 어르신들께 직접 점심식사를 대접해 드리는 봉사활동 참여로 기념행사를 대신하였다.

특히 이날 점심식사는 MDS테크놀로지의 사내 음료자판기의 수익금과 회사의 매칭펀드를 더한 총 기부금 600만원으로 정성껏 마련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컸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사장은 "창립 15주년 기념이자 가정의 달인 5월에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충성도와 팀웍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사회공헌을 기업문화의 한 축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는 1994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독거노인 명절장보기 지원, 관내 사회복지회관 방문, 청소년자활센터 후원 및 직장체험 프로그램 등을 실시해 왔으며 사내 카페 및 음료자판기 수익금과 회사의 매칭펀드를 조성하여 사회공헌 활동기금으로 활용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