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변하면서 미의 기준도 바뀐다. 예전에는 이목구비가 예쁘면 미인이지만 요즘은 각각의 모양만큼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통한 얼굴라인이 중시된다. 요즘은 남자들도 얼굴 가꾸기에 여념이 없다. 동안의 조건인 입체감 있는 갸름한 얼굴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비롯해 마사지, 리프팅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 하지만 타고난 골격 자체를 바꾸긴 어렵다.

따라서 수술 없이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시술을 통해 뼈를 절개하는 위험부담이 큰 수술 없이 고주파 및 보톡스, 리프팅등을 통해 세련된 V라인 윤곽을 만들며, 얼굴에 선을 넣어주어 팽팽하고 선이 살아있는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리프팅 시술이 있다. 안면윤곽이 뼈를 깍아 내는 시술이라면 리프팅은 뼈대는 남겨둔 채 리모델링하여 V라인을 찾아주는 비수술안면윤곽 시술이다.프레임리프팅과 아큐리프트, 사각턱 보톡스가 함께 시술된다.

리프팅 시술은 보톡스 보다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지만 개인차가 있고 시술 직후에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다. 시술시간이 짧아 회복이 빠르며 통증, 출혈, 붓기 등 부작용이 거의 없어 사후관리가 따로 필요하지 않다. 또한 시술 받은 흔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아울러 시술 후 갸름한 얼굴형을 유지하기 위해 질긴 음식의 잦은 섭취, 음식물을 씹을 때 좋지 않은 씹기 습관, 잠을 자면서 어금니를 가는 등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도 V라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무엇보다 성형을 준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단순히 외형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보다 자기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는 방식으로 균형과 조화를 이룬 얼굴이 더 매력적이다. [도움말 cf성형외과]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