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여주)조은뉴스=이승연 기자]   경기 여주군 여주초등학교 총동문회는 24일 오후 6시 30분 여주군 백악관웨딩홀에서 여주초교 46회 졸업생 이범관 국회의원, 57회 장학진 군의회 부의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 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전호동 5대 회장(61회 졸업)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네 인생은 간 길에 대한 후회와 가지 않은 길에 대한 아쉬움으로 점철(點綴) 된다. 이 두가지 짐을 김충화 회장에게 물려주는 것 같다."며 "간 길에 대한 저의 부족함은 반면교사(反面敎師)로 삼아 좋은점만 물려 받으시고, 가지 않은 길에 대한 아쉬움은 김충화 회장을 비롯한 차기 기수의 무한한 가능성으로 넘겨준다"고 말했다.


또 이날 취임한 6대 김충화 회장(62회 졸업)은 "전호동 이임회장과 기틀을 마련해 주신 선.후배들에게 감사하다"며 "총동문의 중심에 서서 자기를 키워준 들판에 가장 아끼는 꽃을 거름으로 돌려주는 봄꽃과 같은 마음으로 총동문회를 꾸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한 김충화 회장은 지난해 12월 17일 여주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당선되었으며 평소 지역사회 발전과 모교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주초등학교 초동문회 제6대 임원 명단 △ 회 장:김충화(62회) △ 감 사:실장.장학진(57회) 감사:박승배(74회) △ 부회장:수석.엄우현(60회) 부회장.이영옥(62회)부회장.정재식(64회) △ 재무국:국장.윤길중(69회)차장.박대한(70회) △ 홍보국:국장.김연일(67회) △ 사무국:국장.이기철(67회) △ 여성국:국장.이미향(67회)차장.임은경(77회) △ 체육국:국장:장영철(65회)차장.차재영(73회)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