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장혜영 기자] Again & again으로 컴백하여 각종 차트를 장악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이 팬들이 제작한 이색적인 UCC로 주말 동안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화제의 UCC는 한 흑인 외국인 여성이 2PM의 Again & again(어겐 엔 어겐)의 안무를 따라 추는 UCC로 이 영상은 각종 동영상 사이트 및 페이지에서 “외국인 소녀가 2PM을 알고 춤까지 따라 추다니 신기하다.”, “파워풀한 2PM과 는 또 다른 느낌이다.”등 많은 관심 속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백인 여성이 Again & again의 안무를 따라 춘 UCC, 서울의 지하철에서 Again & again댄스를 춘 코믹한 UCC는 물론 외국인이 Again & again의 가사를 직접 영어로 번역하여 따라 부른 UCC까지 등장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2PM은 컴백한지 불과 1주일이 채 되지 않았지만, 음원 서비스 사이트 도시락, 음반 판매량 차트 핫트랙스 등에서 1위에 오르는가 하면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참여하여 노래와 춤을 선보인 이색적인 UCC들의 등장으로 인해 한 포탈사이트의 동영상 페이지에는 벌써부터 ‘2PM Again&again에 중독된 사람들’이라는 동영상 테마 페이지가 생기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2PM의 새로운 싱글과 활동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2PM도 놀란 한편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하며 “현재 2PM의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2pm) 뮤직비디오 영상의 조회수가 약 45만으로 해외 팬들의 조회와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지고 있으며, 2PM의 활동에 대해 해외에서 갖는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PM은 Again & again으로 컴백하여 큰 사랑을 받으며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